지지베수

상품 아이 메이크업 롬앤 베러 댄 아이즈 아이팔레트 혜택 이런상품어때요
오늘 상품가 35% 18,000원에서 쎄일금액
11,640원 할인가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82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롬앤 베러 댄 아이즈 아이팔레트 상품구매


뽁뽁이 제발요ㅠㅠ!!!!!!!!!! | 엄청 고민하고 샀습니다

깨져서 올까 봐 걱정 많이 했는데 다행히 깨지지는 않았는데 뽁뽁이라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불안하네요ㅠㅠ

색은 생각했던 색이라서 마음에 들었는데 뚜껑이 조금 부실한 거 같네요.

‘딸깍’ 하면서 닫히면 좋았을 텐데 그런 게 전혀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배송하고 뚜껑 외에는 다 좋은 거 같네요!!

원가가 18,000원으로 알고 있는데 12,900원으로 세일하는 거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사진에 필터 안 넣었습니다!!!


롬앤is뭔들 | ❤테스트안해보고 구입한 첫 아이섀도우 팔레트❤
아니..어떻게상품평을 어디부터 어떻게 써야할지모르겠어요
저는 말린메밀꽃 구매했습니다.
그냥 … 쿨톤님들 무조건 사세요 무조건 ㅠㅠㅠㅠ
1인1말린메밀꽃입니다 데일리기본템 약속해요ㅠㅠㅠㅠㅠ

요즘 여기저기 세일많이해서 아이섀도우 하나살까해서 검색했는데 말린메밀꽃만 계속 품절이길래 찾고찾다가 쿠팡까지왔어요 다른 곳도 비슷한것이 있을수도 있겠지만 제가 관심없었던것같아요

그저 남들 다 찬양하는 롬앤이 뽑아준 컬러니 늦게알고 믿고구매했어요

다만 배송해주실때 최소한 뽁뽁이라도 둘러두셨으면 좋았을텐데ㅠㅠㅠ 받자마자 깨져있을까봐 조마조마했어요 ㅠㅠㅠ

발색도 은은하고 예뻐서 브러쉬로 슥슥 펴발라주면 끝!
베이스부터 펄까지 완벽해요!!!

그레이쉬브라운? 이에요 붉은기없음!! 강추!!!

사진속발색이 좀 덜한데 전체적으로보면 예뽀요 히히

추가
제 후기가 여러분들의 도움이 되어서 정말 기뻐요
도움버튼 눌러주셔서 감사해요 이게 요즘 제 행복이에요ㅋㅋ
전 아직도 말린메밀꽃이 데일리템이에요!
세일할때사시면 가심비 가성비 으뜸입니다

TMI 쌍수하고 일주일후에 아이섀도우사서 바뀐 눈에 아이섀도우 바를줄도모르고 .. 아무렇게나 대충 발색해서 부릅뜨고 저혼자 반해서 찍은 사진이 그리고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니 제가 더 감사합니다ㅠㅠ 앞으로 후기 더 열심히 쓰겠습니다 !
곰손도 금손되는 아이섀도우팔레트


질리지 않을 4색 조합, 반짝이 펄감 진짜 예뻐요. | 네**에서 우연히 본 뷰티 블로거 영상에서 이 제품이 나오더라구요. 몇년 째 똑같은 B브랜드 제품들만 쓰고 있으니 지겨웠는데 톤다운된
핑크 계열 아이메이크업을 정말 예쁘게 표현하길래 쿠팡에서 바로 검색해서 구입했어요.
롬앤…운 첨 보는 브랜드인데 워낙 가격이 착하니 실패의 위험도 작어서 더 부담없었네요. (찾아보니까 색조 종류가 꽤 많은 듯)저는 뷰티블로거가 아닌 관계로 화장을 잘 못해서 사용한 사진은 못올리지만 일단 피부에 각 컬러를 올려봤어요.

일단 기대한 것과 같은 발색이 나왔어요. 차분하니 핑크톤이라해도 튀어보이지도 않을 거구요.
실제 사용하는건 그 뷰티블로거 영상처럼 했구요, 똥손이지만 만족스러운 메이크업이 되었어요. 가루는 좀 날렸는데 그 정도는 감수할 수 있었구요 – 갖고 다닌다면 가루날림이 골치겠지만 화장대에 두고 출근 때만 쓰니까요.

발색력 좋고 지속력도 괜찮았습니다. 저녁까진 뭐 뭘 발라도 원래대로 남아있긴 힘들죠. 결론적으로 아주 만족한 구매였구요 롬앤제품 또 색조 필요할 때 찾아보려구요


롬앤 베러 댄 아이즈 아이팔레트, M02호 말린 메밀꽃, 1개맥소바쓰면 노란끼가 조금 올라오는 여름쿨톤이에요..
립은 오렌지쓰면 나이 들어보이고 눈화장은 여러색 섞는 것 보다 한톤으로 음영줘서 깔끔하게 하는게 어울리는 편이어요..
근데 이거 진짜 쿨톤 음영 파레트로 강추해요!!
저는 위쪽두컬러 섞어서 눈전체에 훌렁훌렁한 브러쉬로 가볍게 깔고 다시 2번째컬러로 음영주고 애교살만들고 눈썹베이스도 깔아요!! 젤 진한색으로 아이라인끝에 풀어주고 눈 중앙에 펄있는컬러를 손으로 찍어서 펴줍니다..
진짜 급할때는 두번째컬러를 손으로 찍어서 턱쉐딩도 해요ㅋㅋ
쿨톤한테 어울리는 브라운이라 부담없이 쓸 수 있어서 좋아요!!


롬앤 베러 댄 아이즈 아이팔레트, M02호 말린 메밀꽃, 1개좋다는 상품에는 이유가 있다는 걸 알았어요. 쿨톤 음영 화장에 착붙이란 얘기 듣고 구매해봤는데 눈에 올리니 진짜 이쁩니다. 특히 세 번째 들어 있는 반짝이 너무 예뻐요. 전체적으로 아주 곱디 고운 제형이라 손가락만으로도 발색이 쨍해요. 두툼한 손끝으로도 영역 잡아 색 올리는 거 어렵지 않았고 브러쉬 없어도 되니까 얼굴에 가루 날려 떨어지지 않고요. 롬앤 두 번째 구매인데 틴트 살 때 들어 있던 개봉일 적는 스티커가 여기도 들어 있네요. 받자마자 날짜 적어서 붙여두었습니다. 유통기한 내에 잘 쓸거예요. 4색 사용해서 화장하고 나가서 반나절 이상 돌아다녔는데 전체적으로 지속력도 좋네요. 펄은 조금 눈 위아래로 번졌지만 나머진 크게 번짐없이 유지되서 아주 만족했어요. 3개 컬러는 음영 넣고 1개 컬러로 반짝이 포인트주면 매일 써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추천해요.


롬앤 베러 댄 아이즈 아이팔레트 상품구매


The post 롬앤 베러 댄 아이즈 아이팔레트 뽁뽁이 appeared first on 챠트샵.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