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베수

지금 알아볼 물놀이용품 라이프가드 유아사각풀장화이트 세일가 소개합니다
금일 원가금액 에서 세일금액
원 할인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coupa.ng coupa.ng

라이프가드 유아사각풀장화이트 상품구매


아기혼자 들어가 놀기 딱 좋은싸이즈^^ | 아기 놀이터 만들어주려고 샀어요.
볼풀공을 하려다 앞으로 모래놀이식으로 많이할것같아서
편백나무놀이터로 했네요^^

첨에 받았을때 냄새가나서 아기바디샴푸 스폰지 묻혀서 벅벅 닦고 말리니 괜찮네요.

크기가 크지않아서 아기혼자 놀기 딱 좋아요.
집이 좁아서 큰건 놓을수가없어서요~!

배송도 금방오고, 문제될곳도 없네요 ㅎㅎ 넘 맘에듭니다.

사진속 편백은 쿠팡에서파는 티티편백 7kg 넣은 상태 참고하시고 좋은쇼핑 되세용~^^


볼풀장으로 추천해요 | 아기가 볼풀을 너무 좋아해서
거실에 볼풀장을 만들어주고싶어서 구입했어요!

로캣쿠팡에는 없어서 따로 시켰는데 이삼일 정도 걸렸어요

받아서 펼치니 바람 넣을곳이 총 3군데에요
힘들어 죽는줄알았어요 아유 내팔…

무엇보다 좀 마이너스는 고무 냄새가 너무 심해요
이날 미세먼지가 심했지만 창문을 열어 둘수밖에 없었어요
머리가 아플정도로 냄새가 좀 심해요

구입후 베란다나 환기되는곳에서 하루 정도 놔두길
추천합니다!

어쨋든 볼풀 300개를 사서 넣어주니 넓진않지만
앉아서 놀기 딱 좋아요!
거실 한편에 놀이동산을 만들어준 느낌이에요
아기도 너무 좋아해요!

여름에는 이걸로 물놀이도 시켜줘여겠어요!


냄새가 독하긴한데 하루면 빠지네요. 깔끔하니 좋아요. | 사이즈도 색상도 좋네요.
인테리어 해치지 않으면서 볼풀 만들어주기 성공!
굉장히 만족해요^^


라이프가드 유아사각풀장화이트크기도 딱 좋아요
라이프가드라고 써있고 베스트웨이꺼가 아닌가 고민했는데 아니였어요 ㅋㅋㅋ


라이프가드 유아사각풀장화이트저는다행히바람이빠지지않네요
바닥먼저공기넣으세요
벽먼저하구바닥공기넣으려니 머리가벽에걸려서불기힘드네요ㅜㅜ
다불고마개로막으려는데바람너무후루룩빠지네요
일반튜브는안그러든데입구가커서그런걸까요
빵빵한게좋은데후기들보니약간흐물흐물한이유를알겠네요
고무냄새는…심히납니다
사이즈는크지도않고돌아기에게딱인듯합니다


coupa.ng coupa.ng

라이프가드 유아사각풀장화이트 상품구매


The post 라이프가드 유아사각풀장화이트 아기혼자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지지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서를 시작하자..  (0) 2020.03.10
한미 신데렐라 비오틴 진짜  (0) 2020.03.09
LG전자 가전제품렌탈  (0) 2020.03.08
여름휴가때 유용한 어플  (0) 2020.03.07
엑셀 단축키 모음  (0) 2020.03.06